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취소/환불/반품 : 배송상품

번호 질문
19 배송지연으로 환불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8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환불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17 배송상품을 받았는데 파손이 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 구매한 상품을 수령했는데, 컨텐츠에서 본 상품과 실제 배송 된 상품이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오배송)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4 환불/교환 요청 시, 편의점 반품 접수가 불가해서 개별적으로 편의점 반품을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3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환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2 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1 상품불량(하자)로 환불/교환 신청을 했으나, 업체에서는 불량(하자)가 아니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0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1:1 문의하기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문의사항은 1: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내역은 마이페이지 > 문의답변 > 1:1 문의/답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