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배송상품/티켓문의 : 티켓상품

번호 질문
14 구매내역에서 취소하려는 지역상품이 취소버튼이 확인되지 않아요.
13 지역티켓 다회권은 환불을 어떻게 하나요?
12 지역티켓 적립식 자유이용권은 어떻게 환불 하나요?
11 지역티켓을 이용한 후에 트러블이 발생하였습니다. 환불이 가능한가요?
10 지역티켓을 업체예약 후 방문하지 않았어요. 환불 받을 수 있나요?
9 지역티켓 상품의 주문 전,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8 지역티켓 판매기간은 정해져 있나요?
7 지역티켓 사용을 위해 방문 전, 예약을 꼭 하여야 하나요?
6 지역티켓 사용 시, 언제 제시하면 되나요?
5 지역티켓의 경우, 구매한 수량 만큼 티켓번호가 문자(SMS)로 발송되나요?

1:1 문의하기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문의사항은 1: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내역은 마이페이지 > 문의답변 > 1:1 문의/답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