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회원/보상제도/기타 : 보상제도

번호 질문
7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정품보상제, 미사용환불제 운영


티몬에는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4가지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책임배송제]

책임배송 보상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결제일로부터 2일 이내에(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해 드립니다.


[품절보상제]

구매한 배송 상품이 품절되어 받지 못하신 경우,

구매금액 전액 환불+품절된 상품금액의 10%(최대 30,000원)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해 드립니다.

(단, ‘해외 배송’ 상품 및 상품페이지 내에 ‘품절보상’ 문구 미노출 상품은 품절보상제에서 제외)

 

[미사용 티켓 환불제]

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 전액을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쉬로 돌려 드립니다. (단, 컬쳐·여행 상품은 별도 환불 규정 적용)


[정품 보상제]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 전액 환불+상품금액의 10%를 티몬 적립금로 보상 해 드립니다.


※ '품절보상제' 서비스 종료 사전 안내

- 종료일시 : 219년 4월 8일(월) 자정 00시

- 2019년 4월 7일(일) 23:59:59 결제 건까지는 품절보상제가 적용되며,

  이후 구매 건부터는 품절 보상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티몬 고객만족 서비스] 바로가기

6 배송이 늦어져서 취소 또는 반품처리 하였습니다. 책임배송제를 적용 받을 수 있나요?
5 책임배송제가 적용되는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4 재배송 요청 후 재고품절 안내를 받았습니다. 보상받을 수 있나요?
3 품절 보상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2 책임배송제 보상금 계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 품절 보상제 환불 및 보상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