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회원/보상제도/기타 : 보상제도

번호 질문
1 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티몬의 특별한 4가지 보상제도 존재


티몬에는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4가지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책임배송제]
책임배송 보상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결제일로부터 2일 이내에(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품절보상제]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품절되어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 구매금액 100%환불+품절된 상품금액의 10%(최대 30,000원)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해외 배송 상품은 제외)
 
[미사용 티켓 환불제]
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의 100%를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쉬 돌려 드립니다.
(여행/레저 티켓 상품은 70% 지급)
 
[정품 보상제]
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의 110%를 보상해 드립니다.
 

▶ [티몬 고객만족 서비스] 바로가기

1:1 문의하기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문의사항은 1: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내역은 마이페이지 > 문의답변 > 1:1 문의/답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