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검색

질문 검색

취소/환불/반품문의 : 배송상품

번호 질문
7 환불이 보류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구매한 상품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묶음배송으로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도 한꺼번에 하면 되나요?
4 수거기사님 연락을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반품 상품의 송장(반송장)번호를 등록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답변

환불 기준 확인 후 고객센터 문의


∙ 유효하지 않은 반송장번호를 등록했을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환급성 상품은 기존 환불 절차 적용(반품 완료 및 판매자 검수 후 환불)됩니다.

∙ 환불 후 상품미수거, 파손 등 고객귀책 사유가 확인될 경우 재입금 또는 반송(왕복배송비발생)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위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은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6240)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 위의 답변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0 / 200
2 '티몬픽업 | 편의점' 주문 건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1 '티몬픽업 | 편의점' 주문인데 편의점 반품을 이용할 수는 없나요?

1:1 문의하기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문의사항은 1: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내역은 마이페이지 > 문의답변 > 1:1 문의/답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 페이지 하단으로 가기